본문 바로가기
  • Without You
맛집 리뷰

충북혁신도시 맛집 소한판 (참숯 소갈비살)

by 암프리 2021. 5. 1.

맹동 혁신도시 맛집 소한판
(참숯 소갈비살)

 

 

안녕하세요
즐거운 토요일이에요.
한 주 동안 열심히 지내 온 나를 위해,
그리고 남편을 위해

오늘도 열심히 맛집을 검색하며 다녀온 곳,
특히나 제가 좋아라하는 숯불 고깃집.
오픈 한지 얼마 안 된
소한판 숯불 소갈비 맛집을 다녀왔어요.

 

 

 

널찍한 홀 내부에요.
시국이 시국인지라
테이블 세팅을 거리두기로
미리 해 놓으셨어요. ㅎㅎ


처음 온 저희도 쉽게 주문할 수 있는 벽면의 메뉴판.
참숯 반반 소갈비살로 주문했어요.

 

 

정갈한 기본 찬들도 훌륭하네요
잡채와 소고기뭇국.
시작과 동시에 벌써부터 소주 한 병 주문했답니다.
게다가 숯불도 너무 좋은 거 있죠~

 



기본 찬들과 고기처럼 맛있는 버섯,
시원 담백한 소고기뭇국,
언제든지 부족하지 않게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. ^^

 

 

기본 갈비살, 진심 고기 상태 너무 훌륭해요.
고기가 신선하니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어도
육즙이며 너~~무 맛있네요.

양념 소갈비살 보이시죠??
고기 주문하면 그때그때 바로 양념하시는지
양념이 간도 세지 않고 강하지 않아
고기 본연의 맛을 헤치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.
게다가 저기 수줍게 있는 콜라도
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~~
예상치 못한 서비스에 기분이 더 업 되는~^^

한국인은 역쉬.
밥심이죠???
소고기 육수로 끓인 칼칼한 된장찌개는
언제나 사랑입니다~♡


외식하기 겁나는 요즘
항상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다들 외식 하시잖아요.
오늘도 역시나 다행히 맛있는 식사와
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였어요.
모두들 힘내시고요~ 건강하세요~^^

 



댓글